한국엔엠(주)

미래의 종합엔지니어링을 창조하는

(주)한국엔엠

건조기

HOME 제품소개
NARA MACHINERY
건조기

전도전열형 건조기  멀티핀 프로세서(MFP)

첨부파일

제품 이미지

제품 정보

제조사/브랜드
NARA

제품설명

 

저희 패들 드라이어가 항률 건조 영역에서 감율 건조 영역에 이르기까지 넓은 범위에 적합한 전도 열전달형 건조기인 반면 멀티핀 프로세서는 감율 건조 영역에 특화된 건조기입니다.
감률 건조 단계 영역에서는 일반적으로 일정 온도 처리품을 일정 시간 유지하는 것으로 건조를 하기 때문에, 열량은 많이 필요하지 않고 균일한 체류 시간 분포가 요구됩니다. 핀형의 날개가 달린 샤프트와 본체 쟈켓 구조로 구성되어 증기 등의 열매가 샤프트, 쟈켓에 공급됩니다. 처리품은 미리 승온되면서 공급되거나 멀티핀 프로세서의 입구부에서 승온되어, 패들 드라이어와 동등한 체류 시간 분포에서 일정 체류 시간이 유지되며, 감율 건조를 합니다.

 

 

 

적용 사례 

 

단위 조작

건조, 용제 회수, 살균, 반응 등

 

처리물 형상

미분, 과립, 펠렛트상, 플레이크상 물질 등 넓은 입경, 형상에 걸쳐서 적용하고 있습니다.

 

 

 


특징 

 

축 방향에 다수의 선형 플레이트 핀 이 장착된 2축으로 구성되고 있어 축 방향으로 차단막 효과가 높고, 처리품은 균일한 체류 시간 분포로 피스톤플로우(PISTON FLOW) 에 가까운 상태로 이동합니다.
핀에 설치된 교반 날개는, 본체 내면을 전면 쓸어 올리기 때문에 데드 스페이스가 거의 없어 단시간에 처리품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대형의 교반 날개를 채용하는 것으로, 교반 성능이 올라가며 캐리어 가스와의 접촉이 활발해 집니다. 그래서 가스 접촉이 효과적인 감율 건조에서는 건조 시간 단축, 도달 수분치를 낮추는 이점이 있습니다. 본체 바닥에서 가스를 불어넣는 구조를 하여 더 적극적으로 가스 접촉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축 회전이 10~30min-1로 낮고, 접분부의 마모와 입자의 파괴는 거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사양

 

   

NFP-1.6W - NFP-14W

날개직경

160mm - 1,400mm

전열면적

1.5m2 - 64.8m2

유효용적

0.089m3 - 21.0m3

동력

1.5kW - 55/75×2kW

 

상기 형식 이외에 대해서도, 희망에 따라 설계, 제작이 가능합니다. 

다음 싱글 패들 드라이어(SPD)
  • 목록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