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엔엠(주)

미래의 종합엔지니어링을 창조하는

(주)한국엔엠

건조기

HOME 제품소개
NARA MACHINERY
건조기

열풍수열형 건조기  타워드라이어(NTD)

첨부파일

제품 이미지

제품 정보

제조사/브랜드
NARA

제품설명

 

감율 건조 단계 영역의 열풍 수열형 건조기입니다. PISTON FLOW 성이 뛰어난 과립상 수지류를 건조하는데 적합합니다. 열풍은 타워 하부에 설치된 균일 분산용 다공판을 통해 가스가 탑 안으로  들어가며 타워의 상부에서 배출됩니다. 처리품은 타워 상부로부터 공급되며, 중력의 작용으로 서서히 내려가고 역류 가스와의 열 교환에 의한 휘발분이 건조되어 제품은 타워 바닥으로 배출됩니다. 충전층 건조 장치 타워 내의 다공판 및 하부 케이싱은 가스를 균일하게 분산시키고 내통을 설치하여 입자를 편류시키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젖은 원료의 공급과 건조품의 배출은 Air Lock을 겸한 로터리 밸브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




적용 사례

PET, POM, AS, PS등 덩어리 모양의 수지

비료, 사료, 식품 등 덩어리
 


특징


입자의 흐름이 중력에 의해 자연스럽게 하부로 이동하여 PISTON FLOW 성이 높은 흐름이 되므로 체류 시간 분포가 균일하게 됩니다.
건조기 내의 처리품 체류량은 배출 회전 밸브의 회전수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리품의 체류 시간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가스 분산용 다공판 및 내통의 특수 구조에 의한 처리품의 MASS FLOW와 열풍의 대항적인 흐름은 매우 고르게 분산되기 때문에 건조품 수분치 편차가 없습니다.
처리품 입자의 자연 하부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입자 파손이 없습니다.
체류 시간을 오래 해야 하는 극저습분의 건조에 있어서, 코스트 퍼포먼스가 최적입니다.

 

 

 

사양

 

            

NTD-0.3~NTD-3.0

타 워 직 경 (mm)

300~3000

본 체 높 이 (m)

1.85~12

 

상기 형식 이외에 대해서도, 희망에 따라 설계,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전 토르네쉬건조기(TRD)
  • 이전
  • 목록